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주 유통기한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일반적으로 저렴한 술이 아니기 때문에 이를 아껴서 먹는 분들이 상당히 많답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수집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저도 이것이 병이 상당히 이뻐서 모으고 있는데요. 혹시나 상하지 않을까 걱정을 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양주 유통기한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으니 궁금하신 분들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일단 양주 유통기한은 아예 없는 것은 아니랍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도수가 높은 것들의 양주 유통기한은 없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드카, 양주 같은 것을 수집하는 분들은 편안하게 모으시면 되는데요.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아무리 기한이 없다고 하여도 보관하는 장소에 따라서 맛이 변하기도 하는데요.

 

 

 

 

양주 유통기한을 지키기 위해서는 직사광선이 없고 서늘한 곳에다가 보관을 해두시면 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양주 유통기한을 지키기 위해서 따로 냉장고나 수납하는 공간이 있는데요. 그곳에 해두시는 것이 안전하게 보관하며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혹시나 개봉을 하였다면 빠른 시일 내로 드시는 것이 좋은데요.

 


 

 

 

 

아깝다고 그냥 오래 두시게 되면 알콜 성분이 날아가기 때문에 짧아진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래 보관하고 싶다면 미개봉 상태로 두시는 것이 좋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양주 유통기한이 없다고 말을 하였지만 있는 것이 있으니 따로 유통기한을 확인하셔서 그 기간 안에 드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나요? 이상으로 양주 유통기한에 대한 포스팅 이였습니다.

 

+ Recent posts